국내 매트리스에서 검출된 라돈 이슈로 인해 상대적으로 높은 내구성과 소재 안정성을 갖춘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가 몇 년사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최근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예방책으로 면역력 증진이 대두됨에 따라 숙면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을 사기 위해 손품을 파는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이에 매트리스 전문매장 소파279에서 동아전람 MBC건축박람회 참여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를 위한 할인 행사을 통해 페르도미어, 네트 등의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한다. 병행 수입이 아닌 정품 템퍼매트리스도 시중 가격보다 훨씬 더 낮은 가격으로 풍성한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정품이 아닌 템퍼 페딕 등 병행 수입 제품을 구매한 뒤 품질 보증과 같은 A/S를 받지 못해 소비자들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정품 템퍼매트리스만 취급하고 있는 전문 매장의 수요는 급증하는 추세다. 

소파279는 템퍼 공식판매점이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으로 대형 전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할 수 있다. 또한 템퍼코리아의 프로모션과 자체 할인 행사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MBC건축박람회 할인 행사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면 템퍼매트리스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 역시 9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소파279 매장에서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서초그랑자이, 신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관계자는 "수입 브랜드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미국 및 유럽의 엄격한 안전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로만 엄선되었으며 편안함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 안전성까지 검증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마음놓고 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침대 프레임 이벤트도 귀띔했다. 매트리스가 침실의 편안함을 좌우한다면 분위기를 좌우하는 것은 프레임이다. 모던하고 앤틱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선보이고 있으며, 템퍼매트리스나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매트리스는 체형에 따라서 편안하게 느끼는 사람이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체험해보실 것을 권해드리고 있다"며 "체형, 수면 습관이나 자세,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고객님께 딱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해드릴 수 있도록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선택하기에 어려움이 없으실 것"이라 강조했다.

이번 동아전람 MBC건축박람회 할인 행사는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