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의 ‘0원 동시합격반’은 전산회계 1, 2급과 전산세무 1, 2급 자격증 중 2개의 자격증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상품이다. 

오는 10일까지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왕기초 NCS 패키지’의 1개월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추가 비용 없이 2개 자격증 합격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불합격해도 수강기간 무료 연장 ▲명품 교수진의 강의 무제한 수강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제공 ▲빈출 분개노트 290선 ▲합격 파이널 특강 ▲최신 기출문제 특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산세무회계 합격 후에도 계속 공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AT핵심 기출 특강 ▲IT 자격증 5종 전 강의 ▲1만원 수강할인권 등을 마련해, 한 번의 결제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관계자는 “업계 유일 교수진 더블팀 운영을 통해 나와 맞는 교수의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라면서, “전산세무회계는 채용에 유리한 자격증 중 하나로 취업부터 진급까지 가능해 매우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전산회계 1급, 2급과 전산세무 1급, 2급 중 2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0원 동시합격반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