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가구거리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어버이날을 맞아 리클라이너소파를 특별한 가격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부모님을 위해 생활의 편의성과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리클라이너소파부터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제공하여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REDPLANET)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소파 제품 이외에도 리클라이너소파 및 세라믹 식탁, 침대, 매트리스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이 인테리어에 맞게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인기상품인 패브릭소파와 통가죽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등 다양한 전시품을 대상으로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논현동가구거리 레드플래닛은 바쁜 직장인과 현대인들의 즐거운 가구 쇼핑을 위해 전시장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장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7시까지이다. 레드플래닛 대표번호로 전화 예약 후 방문도 가능하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