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매경TEST(테스트)가 빠른 취업 경쟁률 확보를 위해 고득점과 취업을 한번에 준비하는 ‘목표달성0원반’을 선보였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에듀윌 매경TEST(테스트)가 네이버 검색어 트렌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7년 대비 관련 학습 콘텐츠 수강생 수도 915% 증가함에 따라 에듀윌만의 강력한 환급 시스템을 도입했다.

2021년 제75회 시험일까지 우수 등급 이상 달성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준다. 단, 제세공과금22%와 교재비10%는 제외다. 보통 이하 달성시에도 수험표사본만 제출하면 수강을 무료 연장해준다. 실제로 에듀윌은 모든 자격증 및 공무원 누적 환급액(16년~20년)이 올해 들어 20억을 돌파한 바 있다. 이는 합격자 배출이 증가했다는 증명이 되기도 했다.

‘목표달성0원반’은 단기간의 집중 학습을 노렸다. 기초개념 확립 및 전반적 이해를 돕는 ‘입문특강’, 이론정립 및 실전 유형 연습 ‘이론+문제풀이’, 실전감각 향상 ‘모의고사’ 순으로 실력을 차근히 쌓을 수 있다. 총 3회독으로 학습 시간을 절약했으며 빠른 고득점 취득을 돕는다. 

경제학의 완벽한 이해를 도와줄 전담 교수도 준비됐다. 출제 원리를 함께 분석하며 합리적인 학습 노하우를 전수해준다. 암기보다 풍부한 사례로 개념 이해를 돕기에 기본기를 확실히 잡을 수 있다. 수시로 핵심 키워드를 정리해줘 수험생은 실전에 앞서 과목별 총 정리가 가능하다. 

강의 효과를 두배로 올려줄 저자직강 교재도 더했다. 42개월(3년 6개월)동안 베스트셀러1위를 유지한 ‘에듀윌 매경TEST’의 2주 끝장 및 실전문제집을 제공한다. 빈출 내용만 골라 한권 분량으로 담았다. 출제 우선 순위별로 구성해 출제 기준을 파악하기 쉽다. 실제 시험과 비슷한 연습문제로 문제 적응력을 향상한다. 자동 채점 서비스로 약점을 보완하며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의 합격 콘텐츠로 고득점과 취업을 보장한다. ‘시사용어 225선’과 ‘시사상식 특강&PDF교안’으로 경제/경영/IT/정책 트랜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빈출 개념 모음집인 ‘키워드 마인드맵’으로 전체 이론 흐름을 따라가며, 빈칸 퀴즈 OX로 구성한 ‘핵심테마 쪽지시험’을 준비했다.

교수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 서비스’로 수험생은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기타 기술 서비스도 상시 지원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고득점 달성과 취업을 한번에 가져가는 ‘목표달성 0원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매경TEST(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