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 속눈썹 연장 교육 기관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원장 김화령, 교육부인가 3097호)가 실무중심으로 속눈썹 연장과 반영구 화장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교재 무료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원장 김화령, 교육부인가 3097호)은 특허 받은 교육법을 바탕으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하는 교육기관이다. 디자인 과정부터 실전 과정까지 3단계로 세분화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바탕으로 교육하는 것으로 수강생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반영구 화장 및 속눈썹 연장 업무의 특성상 교육 후 실무 적응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강생들이 많은데 사전에 실무 교육을 충분히 받고 현업에 진출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업무 적응이 빨라 실제 교육에 대한 만족도 또한 높다.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의 김화령 원장은 “반영구 화장이나 속눈썹 연장 교육에 대한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은데 비인가 교육시설에서 교육을 받고 현장에서 한계에 부딪쳐 재교육을 받는 사람들도 많다. 이런 시간이나 비용적인 낭비를 줄이고 실무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전 중심의 교육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 시대 모두가 어려운 요즘 수강생 대상 교재 무료 프로모션을 마련해 수강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한다.” 고 밝혔다.

한편,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는 코로나 시대 언택트 수강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온라인 전문 교육 기관 케이뷰티스쿨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은 168만원 상당의 반영구 교육 영이 제공되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는 반영구 교육 수강생들 대상으로 반영구 자격증을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