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신제품 및 전시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루헨퍼니처는 시즌마다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대일 심층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쿠아클린쇼파, 신혼매트리스, 6인식탁 등 여러 제품을 추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부모님선물을 준비하는 자녀들을 위해 개최하는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루헨퍼니처의 대표 상품인 페브릭소파, 샤무드소파, 통가죽소파 제품과 미국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페딕, 썰타, 씰리 등 전시상품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미국 Alta 패브릭원단을 사용한 신상품 카우치쇼파와 코너형쇼파 등도 10% 할인 혜택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구매 상품별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하남가구단지 내 쇼룸을 통해 독일 OKIN, HETTICH 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견고함을 높인 리클라이너쇼파와 이태리 직수입 통가죽을 사용한 여러 종류의 4인소파를 비롯해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등을 직접 배치하고 소비자들에게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스턴스앤포스터, 템퍼매트리스 등 다양한 직수입 혼수매트리스도 직접 비교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의 규격, 품질에 어울리는 원목, 통가죽, 패브릭프레임도 제작하여 판매 중이며 여러 소재의 6인식탁도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하여 수시로 매장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온을 체크하고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함께 하남가구단지 루헨퍼니처를 방문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