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늦봄과 초여름은 자외선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시기로 피부 가려움증과 피부 건조에 유의해야 한다. 

간혹 피부 가려움증을 참지 못하고 피부를 자주 긁는 이들이 있는데, 피부를 긁으면 피부가 자극을 받아 상처가 생기거나 트러블이 악화될 수 있어 지양해야 한다. 특히 얼굴을 긁은 경우 흉터가 생기면 스트레스까지 동반할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 각질 제거와 꼼꼼한 세안을 생활화할 필요가 있다. 

세안을 할 때는 좁쌀여드름 폼클렌징처럼 피부에 자극을 낮춘 세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는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좁쌀여드름 폼클렌징으로, 부드러운 거품이 강력한 세정을 돕는다. 

무엇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에탄올, 파라벤 등 화학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보습에 좋은 7가지 천연 식물성 재료로 특허 받은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세안 후 뽀득뽀득한 느낌을 내기 위해 화학성분을 이용한 제품들과 달리, 천연 성분의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세안 후 촉촉한 세안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구하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