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을 위해 자연계 종합반/수학 종합반 5월 개강반을 오픈했다. 해커스편입 종로본원, 수원역캠퍼스에서는 편입 수학 30년 경력의 홍창의 강사와 이강휘 강사의 적분학 강의가 개설될 예정이며, 강남역캠퍼스에서는 허성현 스타 강사의 선형대수학 강의가 개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험생들의 편입 수학 공부를 돕기 위해 1:1 수학 컨설팅을 선착순 무료로 진행한다. 해당 편입수학 컨설팅은 수강생/비수강생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해커스편입은 1:1 수학 컨설팅 상담을 통해 편입 수학 공부 방법 중 중요하게 꼽히는 다회독에 대해 어떤 순서로 공부하는 것이 좋은지, 어떻게 복습을 하면 좋을지, 부족한 부분은 어떤 식으로 보완을 하면 좋을지 등을 세세하게 학생별 맞춤 피드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편입수학은 매년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출제되기에 편입수학 공부요령만 터득한다면 충분히 정복할 수 있다”라며, “해커스편입은 강남/종로/수원 각 캠퍼스별 편입수학 스타강사진들과 직접 1:1 무료컨설팅을 진행하여, 미적분학부터 선형대수학, 공업수학 등 이공편입수학의 전 범위 커리큘럼이나 공부방법, 합격 팁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이과편입을 준비하고 있지만 나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찾고 싶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편입수학 1:1 무료컨설팅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전했다.
 
더불어, 해커스편입에서는 편입 수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학습에 체계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허성현 공식집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편입 수학 공식집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배포중이다. 해당 수학 공식집은 해커스편입의 스타 강사인 허성현 강사가 직접 편입수학을 준비하는 수강생이 알아야 할 모든 수학 공식을 꼼꼼하게 정리한 기초 수학 공식집으로 해커스편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커스편입의 허성현 스타 강사는 수업에 따라오기 힘든 수강생들을 위해 1:1로 면담하고 별도의 공부법을 제시하는 등 수강생의 실력과 멘탈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으로도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다. 허성현 강사는 "편입수학 실력상승은 다회독, 근거찾기, 계산력 3박자만 갖춰도 충분히 할 수 있으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수학을 잘 가르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하는 것 또한 나의 임무라고 생각한다"라며, 수강생의 편입 공부가 좋은 결과를 얻을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이야기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수강생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 철저하게 대비하여 방역 모범 학원으로서 노력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학원 입장 시 QR 코드 인증과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열 체크 후 안전 스티커를 부착한 사람만 원내에 입장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방역작업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해커스편입의 ‘편입수학 5월 개강반과 1:1 맞춤 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대학교 편입, 이과 편입, 학사편입학, 편입 시험 일정, 편입 컨설팅, 편입 박람회, 편입 조건, 편입 모집 요강, 편입 경쟁률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편입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편입)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