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루헨이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헨에서는 템퍼, 씰리,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루헨 인천시흥점에서는 유명 매트리스와 다양한 원목 프레임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인천쇼파 루헨은 친환경 소재의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자재만을 내장재로 사용한다. 벌레 또는 세균번식을 방지해주는 친환경 EO 목재와 합판은 내구성이 강하고 청결하며, 표면강도가 우수하여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우수한 탄성을 자랑하는 이태리 밴드는 일반 밴드 대비 3배 강도이다. 친환경인증인 Oeko-tex 100을 기준으로 Class 1 인증을 받은 친환경 고무만을 사용한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는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꺼짐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HR 고밀도 폼을 사용하였다. 35~45Kg/m2 국내산 고밀도 폼을 사용하여 오랜 기간 복원력을 유지하고 방석 꺼짐을 최소화하였다. 이태리 ‘FROBO ADESM’ 접착제는 친환경 테스트 기준을 합격하였으며 유해 물질이 없어 인체에 안전하고 무해하다.

한편 하드웨어는 세계적인 국제인증특허를 받은 제품을 선택하였다.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는 원천기술의 독일 OKIN/HETTICH 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제품의 정밀성과 안정성, 내구성을 보장한다. OKIN 사의 모터를 사용하여 작동시 소음과 오류가 없고 전력을 최소화시킨다.

충전재로는 견고한 내구성을 만들어주는 마이크로화이바와 친환경 캐시미론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복원력이 좋으며, 부드러운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파 하단에 고탄성 S자 스프링을 설치하여 복원력이 뛰어나고 강한 탄력으로 완벽하게 하중을 지지해준다.

인천남동공단가구 루헨은 300평 2층 규모의 대형 쇼룸으로 입주하여 다양한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다. 1층에서는 루헨퍼니처의 아쿠아클린 패브릭소파,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 샤무드소파 등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다.

루헨 인천시흥점 관계자는 “국내 공장 제작으로 고객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사이즈 변경과 컬러, 다양한 소파 원단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품질에 비해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입소문이 난 곳”이라고도 덧붙였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인천 LH 브리즈힐, 학익힐스테이트, 검단신도시 호반베르디움, 주안역센트리빌 등 여러 아파트 입주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매장은 코로나 방역과 소독을 수시로 하여 소비자들의 안전한 방문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 인천시흥점, 일산파주점, 수원동탄점 쇼룸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