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시험 합격하면 100% 환급의 합격보장제 제시

 

소방청은 4월 3일에 시행한 2021년도 소방공무원시험의 최종정답을 공개했다. 최종정답은 기존 공개된 가답안과 변동사항이 없다. 아울러 소방청은 5월 6일(목)에 소방공무원시험 필기 합격자들을 발표했다.

새로 공개된 최종정답과 이번 기출문제 공개로 소방사관학원의 교수진이 소방공무원특채·공채 전 직렬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방사관학원은 지난 2012년부터 3739명의 소방공무원필기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공무원학원으로 매 시험마다 정확하게 시험문제를 예측했다.

소방사관학원은 이러한 예측력과 합격자 배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방공무원 합격보장제를 시행해 실강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소방사관학원은 합격보장제를 통해 실강에 등록한 수험생이 소방공무원시험에 합격하면 100% 수강료를 환급한다고 말했으며 불합격시 합격까지 100% 수강기간을 연장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합격보장제는 캠퍼스 별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종로본점, 수원캠퍼스, 부산캠퍼스에서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이때, 합격자들이 완수해야할 미션이 있는데 미션은 매월 학원 출석률 70%이상, 소사관 게시판 합격수기 작성, 합격자 인터뷰 등의 간단한 과제다.

또한, 불합격한 수강생은 소방공무원시험에 응시했다는 인증을 해야 하며 2022년 상반기 시험 불합격 시 2023년 4월까지 소방공무원인강과 실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 소방사관학원은 합격보장제를 신청한 수험생에게 2022년 소방공무원영어를 포함한 전 과정 교재를 풀세트로 모두 제공한다고 밝혔다. 교재는 2022년 대비 과정별 최초 1회 증정이며 캠퍼스 별 교재가 다를 수 있다.  

또한, 소방사관학원은 모의고사 및 체력테스트, 면접 교재 등 소방공무원시험의 전과정을 100%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중 소방면접교재는 소방공무원시험 필기시험 합격을 인증 하면 증정한다. 

소방공무원시험 합격보장제는 소방사관학원 홈페이지 및 종로본원, 수원, 부산캠퍼스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