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4일 인천국제라이온스협회 대강당에서 진행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인천)지구 2지역 합동 월례회에서 정연희 부총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인천)지구 2지역 정연희 부총재는 2020년도부터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진행한 아동 긴급돌봄지원사업 관련하여 후원금 500만원과 아동도서 600권을 기증하였으며, 2021년도에는 동구 지역 아동들의 원어민 영어수업 등 아동 교육문화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200만원을 추가로 후원하였다.

매년 지속적인 후원으로 감사패를 받은 정연희 부총재는 “초심의 마음으로 여건이 허락된다면 동구 지역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며, 오늘 입회하신 신입 회원분들도 라이온스 윤리강령에 의한 훌륭한 봉사자가 되어 인천 복지발전에 기여하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인천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배영 센터장은 “지속적인 후원으로 동구 지역의 건강한 가정을 만드는 데에 있어 큰 도움을 주신 인천국제라이온스협회에 감사드리며, 향후 상호협력을 통해 더욱 더 동구 복지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인천국제라이온스협회에서 지원받은 후원금으로 인천 동구 아동을 위한 토요 원어민 영어교실 및 리더십 프로그램인 ‘토·익스쿨(토요일에 만나는 유익한 학습놀이)’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외에 다양한 프로그램에 사용 할 예정이다. 

/남기호 시민기자 welfare082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