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공기업 취업 문턱도 날로 좁아지고 있다. 따라서 공기업 취업을 위해서는 더욱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게 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자소서·NCS·전공·면접, 가산 자격증 등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패스'를 소개했다.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패스'는 취업 준비를 지원할 뿐 아니라 강의 출석률 100% 달성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여기에 합격까지 한다면 최대 300%의 수강료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합격생이 자신의 노하우와 수험생활의 고충을 담은 후기를 작성하면 1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수험생 개개인 별 맞춤 취업 계획을 위해 에듀윌 취업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패스'는 역량과 스펙을 무료로 평가해주기도 한다. 이때 실무역량과 취약점 파악이 이어지고 목표 기업에 얼마나 근접했는지 파악해준다. 이를 토대로 수험생에게 필요한 강의만 선별하고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직무기술서 기반 합격 자소서 작성법을 시작으로 에듀윌 취업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패스'는 ▲NCS 기초 전문가의 영역별 접근법 ▲ 실전 문제풀이 팁 시간단축 노하우 ▲ 기출 문항 기반 면접 합격 전략 등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특별 혜택인 NCS 봉투모의고사와 시사상식 모음집 또한 공기업 취업을 위해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완성한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춰 변화하는 채용경향에 맞춘 준비도 철저하다. AI 면접 특강을 시작으로 직무별 자소서&면접, 사무직·전기직 전공강의 등이 수험생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에듀윌 취업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