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홈피서 참가자 모집
▲ 지난달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내 전시실에서 곽민주 대표(요가하우스)가 요가를 시연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수원시립미술관

미술관에서 전시 관람과 요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프로그램 '비포 선라이즈'가 오는 26일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비포 선라이즈'는 미술관이라는 하나의 공간에서 요가와 전시 관람, 작가와의 만남 등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조와 수원화성을 주제로 한 기획전 '셩 : 판타스틱 시티'와 연계해 열릴 예정이다.

프로그램에서는 나와 자아를 연결시키는 '플로우 빈야사 스타일 요가(Flow vinyasa style yoga)'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요가하우스'의 곽민주 대표가 참여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난이도로 진행된다.

이어 도슨트의 전시 설명과 함께 '셩 : 판타스틱 시티' 전시를 관람한 뒤 전시에 참여한 김도희 작가로부터 작품 구상, 제작 과정 등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가 이어진다.

프로그램은 오는 21일까지 수원시립미술관 홈페이지(suma.suwon.go.kr) 등을 통해 15명(만 19세 이상 성인 대상)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립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1-228-3800

/안상아 기자 asa88@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