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김도현] 모션베드 전문 기업 모베(오수한 대표)가 2019대한민국뷰티박람회 ‘가구 트렌드 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9대한민국뷰티박람회는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박람회로 올해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는 경기도의 미래 유망산업인 섬유, 패션, 가구와 만나는 만나 ‘K-BEAUTY EXPO+(플러스)’라는 새로운 타이틀로 거듭나 뷰티 산업뿐 아니라 섬유와 가구 산업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뷰티라이프 통합체험관을 운영한다.

모베 모션베드는 경기도 가구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션베드를 비롯해 경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개발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모베 오수한 대표는 “더 나은 모션베드를 개발하기 위해 진행한 가구 융복합디자인지원 사업을 통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었다”며 “박람회 참여를 통해 경기도 가구 산업의 우수성과 모베 모션베드를 알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모베는 모션베드 전문 회사로 모션베드 핵심인 모터와 액추에이터는 글로벌 No1. 브랜드인 독일의 오킨(OKI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사용한다. 모션베드 프레임, 매트리스 등은 국내에 있는 자체 생산 공장과 협력 공장에서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