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콘서트 '인천시립예술단의 무대로 …'
커피콘서트 '인천시립예술단의 무대로 …'
  • 장지혜
  • 승인 2019.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2일 4개단체 합동공연
▲ 인천시립합창단.


인천문화예술회관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커피콘서트가 10월1일과 2일 오후 2시, 인천시립예술단 4개단체가 함께 준비한 뜻깊은 무대를 마련한다.


이번 무대는 인천시립교향악단과 시립합창단이 각 공연의 중심이 되어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며, 시립무용단과 시립극단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다채롭게 꾸며진다.

1일에는 인천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천시립교향악단이 '추억은 선율을 타고'란 주제로 아련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옛 시절의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이글스의 '데스페라도(Desperado)'와 '넬라 판타지아'로 알려져 있는 엔리오 모리꼬네의 영화 OST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팝과 영화음악을 클래식으로 편곡한 연주를 들려준다. 바이올리니스트 신아현과 소프라노 유성녀, 테너 임철호와 인천시립합창단 등 실력파 협연자들이 함께 해 더욱 풍성한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무대에서 최고의 합창단으로 인정받은 바 있는 인천시립합창단은 2일 '코스모스를 노래함'을 통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선보일 예정이다. 상임 작곡가인 조혜영과 중견 작곡가들이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게 새롭게 편곡한 한국 가곡들을 연주한다. 인천시립합창단이 2017년 발매하여 각광 받았던 '한국가곡'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중심으로 시립무용단의 몸짓과 시립극단의 시낭송이 어우러져 더 깊이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인천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커피콘서트 스페셜'은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며, 기존의 커피콘서트와 마찬가지로 공연 티켓 소지자는 갓 뽑아낸 신선한 커피 한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티켓 가격은 각 공연별 1만5000원이며, e음카드 소지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032-420-2731~9

/장지혜 기자 jjh@incheonilbo.com ·사진제공=인천문화예술회관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