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조혁신 기자]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2019년 송년회 및 2020년 신년회 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인천 문학경기장에 위치한 그랜드오스티엄은 4000대 주차공간 및 버스전용주차장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인천 지하철 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문학경기장역)을 통한 접근성이 용이하여 송년회 신년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행사 및 문화행사 개최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아듀 2019 웰컴 2020’ 특별 프로모션은 그랜드오스티엄의 시그니처 라이브 키친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뷔페를 최대 6천원 할인, 음료 및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 기념 케익 및 건배사를 위한 와인 서비스, 행사 현수막 제공 서비스, 행사를 위한 다양한 A/V 시스템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2020년 인천예식장, 송도웨딩홀, 주안웨딩홀, 부평웨딩홀, 부천웨딩홀, 시흥웨딩홀을 찾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아이들 돌잔치 및 부모님 생신연을 위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인천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은 고객들을 위한 5대 미션을 선포한바 있다. 사내 조리연구소 오스파에서 기획한 특별하고 신선한 만찬을 통한 ‘맛있는 그랜드오스티엄’, 웅장하고 고급스런 웨딩홀과 VVIP 연회장에서 즐기는 ‘멋있는 그랜드오스티엄’, 5,000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인천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과 바로 연결되는 ‘넓고 편리한 그랜드오스티엄’, 11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다양한 고객체험 서비스의 ‘기분좋은 그랜드오스티엄’, 예식이 끝난 고객만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의 마이알 프로그램의 ‘색다른 그랜드오스티엄’ 등이 그것이다.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의 김학주 본부장은 경기 인천 랜드마크인 문학경기장에 자리잡은 그랜드오스티엄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