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외관 /사진제공=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의 '비포 선셋(Before Sunset)' 프로그램 포스터 /제공=수원시미술관사업소

 수원시미술관사업소는 오는 28일과 10월 26일 2회에 걸쳐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요가와 전시 관람, 작가와의 대화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비포 선셋(Before Sunset)'을 운영한다.


 15~20명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옥상정원에서 '수리야 나마스카라 요가(Surya namaskara yoga)'를 진행한 후 정조와 수원화성을 주제로 한 기획전 '셩 : 판타스틱시티'를 도슨트와 함께 관람한다. 


 전시 관람 후에는 기획전에 참여한 김성배 작가와의 대화 시간도 이어진다.


 요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난이도로 진행되며, 행궁동에 위치한 '요가하우스'의 곽민주 대표가 함께 한다.


 오는 10월에는 미술관 개관시간 전 전시실에 모여 요가로 하루를 시작하는 프로그램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7일~23일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홈페이지(http://sima.suwon.go.kr)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 대상이며, 참가비는 5000원이다.

 

/안상아 기자 asa88@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