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스틸 사진제공=JTBC

[인천일보=김도현]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디어 범수(안재홍)가 진주(천우희)를 향한 마음을 밝혔다.

환동(이유진)과의 지난 연애를 자신의 대본에 녹인 진주. 범수는 그녀 앞에서는 티 내지 않았지만, 대본을 수정할 건지 물은 환동에게 “뭐랄까. 너하고 작가님 추억을 내가 찍고 있자면, 질투가 난달까”라며 의미심장한 대화를 이어갔다.

“자꾸 사람 웃게 해. 사람 자꾸 착해지게 만들어”라며 좋아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낸 솔직한 마음을 드러낸 범수. 환동의 시선을 피하지 않고 말하며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방송에서 소민(이주빈)은 은정(전여빈)의 다큐를 촬영하던 중에 카메라맨과 나누는 대화에서 매니저 민준(김명준)이 다른 곳에서 스카웃을 받았다는 얘기를 듣게 됐다.

소민(이주빈)은 배신감을 느꼈고 민준(김명준)과 한 차례 다투게 됐고 민준은 대표에게 회사를 그만둔다고 하며 나가버리게 됐다.

지난주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진주는 눈에 띄게 범수를 피하기 시작했다.

혜정(백지원 분)의 보조 작가 미영(위신애 분)에 의해 진주와 범수 혜정과 환동의 꼬이고 꼬인 인연이 방송가에 소문이 났기 때문이다.

범수는 “그래서 나를 피해?”라고 답답해했고, 동기(허준석 분)는 그런 그에게 “그냥 소문만은 아니잖아. 너 임 작가 좋아하잖아. 뭐 그렇게 마음을 아껴?”라며 속 시원하게 못을 박았다.

범수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해결해야 할 일이 있어요”라고 운을 뗐다.

“뭐요? 해외 수출? 시즌 투?”라며 묻는 진주에게 “작가님 좋아하는 제 마음이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제 돌이킬 수 없이 서로의 감정을 정면으로 맞이한 둘이 어떤 선택을 할지 주목된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