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미스트롯트9' 공식 포스터/사진제공=JSC엔터테인먼트
'화제의 미스트롯트9' 공식 포스터/사진제공=JSC엔터테인먼트

 

 
TV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주역들이 오는 14일 오후 3시부터 남양주 실내체육관 무대에 오른다. 
 
전국투어콘서트로 진행하는 '화제의 미스트롯트9' 콘서트에는 히트곡 '우지마라'의 주인공 김양을 비롯해 팔방미인 한담희, 시원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장서영, 트로트계의 비욘세 한가빈, 리틀 지원이 장하온, 에너자이저 소녀 우현정, 해외에서도 인정한 이승연, 인간 아쟁 김은빈까지 8명의 메인 출연진이 함께한다.
 
이들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끼와 재능을 이번 무대를 통해 마음껏 펼쳐 보일 예정이다.
 
공연관계자는 "TV 경연프로그램에서는 아쉽게도 결승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 가수들이지만 제작진의 완성도 높은 구성과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 노래, 안무, 퍼포먼스, 콜라보까지 완벽을 보여주고자 노력한 결과를 이번 무대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JSC엔터테인먼트는 구리시와 남양주시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무료 공연 티켓을 배포할 예정이며 평소 문화적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는 소외된 계층에게 추석 명절의 따뜻한 정과 재미를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게또 이번 콘서트의 수익 중 일부는 구리시 장애인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공연티켓은 VIP 8만8000원, R석 7만7000원, S석 6만6000원, A석 5만5000원이며 만 7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티켓 관련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이나 옥션 티켓(ticket.auction.co.kr)으로 하면 된다.1833-4581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