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들, kt 위즈 파크 습격, 3~8일 '호러 페스티벌'
좀비들, kt 위즈 파크 습격, 3~8일 '호러 페스티벌'
  • 이종만
  • 승인 2019.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KT위즈가 좀비들의 위즈 파크 습격을 테마로 하는 '호러 페스티벌' 행사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오는 3일 LG전부터 8일 SK전까지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3번의 홈 6연전(9.3~4 LG전, 9.5~6 KIA전, 9.7~8 SK전) 때 펼쳐진다.

경기 전 위즈 파크 주변에서 호러 페스티벌 좀비들이 응원단과 함께 팬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호러 캔디를 나눠준다.

또, 위즈홀 앞에서는 '호러 분장 살롱'을 운영해 팬들에게 좀비 분장 서비스를 해주고 서비스를 받은 팬들 중 200명에게는 스페셜 패키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KT위즈 선수들이 안타를 치고 득점을 낼 때마다 호러 경보와 함께 좀비들이 관중석을 돌아다니며 수액 모양의 블러드 주스(과일 주스)로 교환할 수 있는 좀비 스티커를 붙여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5회말 종료 후 클리닝 타임 때는 좀비들과 좀비로 분장한 팬들이 함께 고무 튜브 탈출 게임인 '좀비 런 레이스' 그라운드 이벤트가 열리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주어진다.

특히, 7일에는 경기 종료 후 좀비들과 함께 하는 호러페스티벌 클럽 파티가 응원단석 주변에서 펼쳐지며, 참가하는 팬들에게는 LED 할로윈 반지와 음료를 선사한다.

호러 페스티벌 기간 동안 좀비 분장을 하고 위즈 파크에 입장하는 팬들에게 내야지정석, 외야 자유잔디석, 스카이존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종만 기자 malema@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