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대상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되지 않은 문화예술·여행·체육 분야 사업장 찾아 응모

경기문화재단이 다음달 1일부터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확대를 위해 가맹점 발굴 이벤트 '찾아줘서 고마워!'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되지 않은 문화예술·여행·체육 분야 사업장을 찾아 응모하게 된다.

참여방법은 동네 서점, 사진관, 방탈출체험, VR체험관 등 문화예술·여행·체육 분야에 맞는 사업장을 발견하고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등록 여부를 확인 후 외관 사진을 촬영해 참여자 정보와 함께 '경기문화누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발송하면 된다.(이름/연락처/생년월일/카드 뒷번호 4자리) 단, 이미 등록된 가맹점이거나 담배, 생활용품, 식음료, 문구류, 패션잡화 등 문화누리카드로 결제 불가한 품목을 취급하는 사업장은 응모가 불가하다.

이벤트 응모는 11월30일까지이며 선착순 30명에 한해 5천원 상당 편의점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고 1인 최대 10회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 개별 문자발송을 통해 수시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누리카페((http://cafe.naver.com/ggasc) 또는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031-296-1654~6)로 문의하면 된다.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