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이벤트 점심특선메뉴 할인과 홀에서 드실시 소주할인이벤트 실시
인천구월동맛집 이진만산참치구월점 내외부 및 대표메뉴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3] 인천구월동맛집으로 입소문 나고 있는 이진만산참치구월점에서는 오픈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픈기념이벤트로 점심특선을 할인된 금액으로 드실 수 있고 홀에서 드실 경우 소주를 할인해준다. 이벤트기간은 8월 10일까지이다.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몸과 마음이 지치고 입맛을 잃기 쉬운 때이다. 이에 영양이 풍부하고 입맛을 되찾아줄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참치전문점이 각광받고 있다. 특유의 식감과 풍부한 고소함으로 미식을 선도하는 고급음식중 하나가 바로 참치다. 

특히 참치는 맛뿐만 아니라 DHA와 오메가3등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가운데 참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대로 된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인천구월동 소문난 맛집으로 알려진 이진만산참치구월점이다. 이곳은 1등급 프리미엄급 참다랑어를 제공하면서 가격 거품은 낮춰 고품격 참치를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참치 마니아와 주변 논현동,간석동,서창동,송도신도시,동춘동,연수동,선학동,학익동 사이에서 입소문 자자한 인천구월동 이진만산참치전문점은 청정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참다랑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매주 손님들 앞에서 50kg이 넘는 거대한 참다랑어를 조리장이 직접 참치 해체쇼를 여는데 묵직하지만 빠른 칼솜씨를 보고 있노라면 자신도 모르게 감탄이 나온다. 또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부위들을 즉석에서 올려주는 특별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실력파 쉐프의 손길로 다양한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업체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인천구월동참치맛집은 참치 횟집의 명성에 맞춰 식감 좋고, 맛 좋은 참치는 물론이고 스끼다시가 굉장히 잘 나온다. 고급요리에 걸맞는 인테리어도 갖춰 있고 다찌와 룸이 많으며, 수용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룸이 마련되어 있다. 커플은 물론 인천가족외식, 인천회식장소,구월동회식장소,친구모임,비즈니스 접대 등으로 좋다.”고 말했다. 

참치는 볼살, 가마살, 등살, 뱃살 등 각 부위마다 맛과 식감이 다르며 잡는 순간 급속 냉동을 하고, 먹을 때는 해동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이때 참치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서는 해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인천 구월동 맛집 '이진만산참치'는 실력파 쉐프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더해져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있다. 

주메뉴인 산,로얄,VIP,스페셜 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코스의 종류에 따라 참다랑어 배꼽살, 가마살, 오도로, 주도로 등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식사류로는 초밥, 야마끼,우동, 참치회덮밥 ,김치+알밥 ,참치초밥 단품 메뉴로는 오도로,주도로,가마도로,메카도로,참치샐러드 등이 준비되어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진만산참치 신메뉴 야마끼는 꼬마김밥과 참치샐러드의  만남으로 신개념 충무김밥이다. 요즘 입소문이 나면서  주변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업체는 전했다. 

고급 참치요리와 더불어 매장 내부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최소 2인부터 6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직장회식, 가족외식, 접대 등 각종 모임에 적합하며 상견례와 같은 품격있는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맛집  "이진만산참치구월점"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