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프리미엄 기능성 주얼리 브랜드 미스떼르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일 동안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최종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무료 체험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미스떼르 온라인 공식쇼핑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미스떼르에서 배송비와 반품 택배비를 무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부담 없이 미스떼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 상품구매를 결정하면 5만원 상당의 귀걸이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를 원하지 않는 고객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일주일 안에 반품 신청하면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미스떼르 관계자는 “미스떼르 출시를 맞아 고객들이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공동 개발한 ㈜오월의 하늘 김형석 대표는 “기능성 팔찌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부터 타자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까지 평소 사용하는 팔찌와 미스떼르 팔찌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스떼르는 주얼리 전문기업 다온TFG가 20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개발한 기능성 주얼리이다.

미스떼르는 다온 TFG와 시니어마케팅전문기업 ㈜오월의하늘이 올해부터 공동개발하여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 선 주문 물량 완판 등 론칭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대표적인 기능성 주얼리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