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3] 신규 런칭 뷰티브랜드인 캣 매코니뷰티(KAT MACONIE BEAUTY)는 배우 이시원씨와 옹성우씨를  브랜드 첫 출발을 함께하는 남녀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캣 매코니뷰티는 “다양한 연기에서 보여주는 이시원씨의 단아함과 성숙미 등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지닌 매력이 캣 매코니뷰티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일치한다고 판단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오는 8월 공식 런치 예정인 캣 매코니뷰티는, 전세계 35개국 26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영국 디자이너 캣 매코니 브랜드와 k뷰티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글로벌 뷰티브랜드이다. 이번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캣 매코니뷰티는 ‘아름다움은 여성의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내면에서 시작’한다는 지향점을 가지고 여성들의 보다 자신감 있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

이번 7월 제품 생산에 들어가 8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유명 색조브랜드를 넘어서는 발색력의 립스틱 22종과 쿠션 4종, 파운데이션 4종, 컨실러 4종, 섀도우 팔레트 등이 있다.

캣 매코니뷰티는 공식 향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런칭 메이크업 라인업과 이시원씨의 다양한 모습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8월 정식 런칭은 립스틱을 시작으로 캣 매코니 뷰티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 및 런칭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