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소중한 가족들과의 추억을 만들 기회가 될 여름휴가. 바쁜 일정으로 인해 그동안 가보지 못했던 다양한 여행지를 찾아 많은 이들이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 여러 국내 휴가지 중, ‘강릉’에 방문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강릉은 시원한 바다 풍경을 자랑하는 국내 대표 여행지이다. 특히 경포해변, 안목해변 등의 바다 명소는 무더위에 지친 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주는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또한 정동진에서 바라보는 일출, 카페거리에서 즐기는 달달한 디저트의 맛은 여행의 추억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 주기에 충분하다. 아직 여름휴가 장소를 찾는 중이라면 강릉으로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강릉에서의 추억을 배가 시켜 줄 맛집으로는 ‘신대게나라’가 있다. 신대게나라는 모든 테이블에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 경포대 맛집이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오랜 식사 시간 동안 식지 않고 따뜻한 메인 메뉴를 맛보는 것이 가능하다.

신대게나라의 유통과정도 남다르다. 선주가 직접 잡은 해산물과 직수입한 수입 게를 제공하기 때문에 유통과정도 직접 맡고 있다. 때문에 대형 갑각류창고까지 보유, 전국에 위치한 주요 수산시장과 재래시장에 갑각류를 유통할 정도로 대형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이는 가격거품이 없고 품질이 우수할 수 있는 이유다.

강릉 경포대 맛집 신대게나라의 메인메뉴는 킹크랩찜, 홍게찜, 대게찜, 랍스타찜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물회, 연두부, 활어회, 골뱅이, 튀김, 전, 오징어순대 등 푸짐한 스끼다시까지 제공한다.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끄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매장 내 대형수족관 배치로 고객들이 직접 게를 고를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급스러우면서 넓은 인테리어와 프라이빗룸을 마련하여 회식장소, 모임장소, 데이트코스로 번성을 누리고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