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빨라진 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더욱 예민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임산부들은 호르몬의 불균형, 면연력 저하, 영양분 저하 등으로도 쉽게 민감해지고 건조해질 수 있다. 이에 임신 중 예민해진 피부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저 자극 민감성피부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최근 화학물질, 유해성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임신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바디로션, 튼살오일 등 제품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임산부들은 미백크림, 스킨토너, 페이스오일 등 화장품이나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 있을 경우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태아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사용 전, 임신튼살크림, 튼살제거크림, 바디오일 등 성분의 안전성을 확인 한 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출산이 다가올수록 태아의 성장에 따라 복부가 팽창하게 되는데, 이때 생기는 튼살은 임산부라면 80%이상이 경험하는 증상이며 대부분은 튼살오일, 크림을 활용해 임신튼살을 관리 해주고 있다.

복부가 팽창해 살이 트기 시작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가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튼살을 위한 피부관리의 최선책은 건조함을 잡아주는 것이다. 임신선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는 임산부와 태아에게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임신축하선물 추천 받고 있는 몽디에스의 바디솔루션 매터니티 라인은 영양크림, 모공토너, 로즈힙오일, 화이트닝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임산부와 태아에게 해가 될 수 있는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사용했으며 출산을 앞둔 예비 맘과 육아 맘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몽디에스의 임산부오일은 레몬의 60배 이상인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임신 전, 후로 피부 밸런스 불균형으로 윤기가 부족한 피부에 활력과 윤기를 완성시켜주며 블루 카모마일 오일의 성분이 예민한 부위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튼살제거크림으로 언급되고 있는 몽디에스의 출산후튼살크림은 피부의 보습력과 방어력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행한 4주간의 임상실험에서 탄력 및 보습, 진피치밀도, 혈행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비 맘들 사이에서 튼살크림추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름, 보습, 피부톤개선에 도움이 되는 미백화장품 올인원크림은 마법의 식물인 위치하젤추출물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호랑이풀로 알려진 병풀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탄력크림이다.

몽디에스 주름크림은 논란성분 19가지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피부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주름개선화장품이다.

무알콜토너는 위치하젤수를 함유하여 부족했던 피부의 수분을 보충하는 약산성토너 제품이다. 보습에너지와 영양소가 풍부한 식물 추출물을 함유했다. 일상적으로 먹고 사용하던 제품들이 임신 중에는 안심할 수 없는 식품과 제품으로 변할 수 있다. 화장품을 선택할 때는 제품 성분에 대해서 신경 써야 되며 식품을 선택할 때는 잔류농약과 잔류항생제 등 함유여부에 대해 확인 해볼 필요가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성분을 중요시하는 임산부들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2019 한국 브랜드 선호도’ 임산부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에 예비 맘은 물론 출산 후 아이가 있는 육아 맘들 사이에서도 입 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꾸준한 사랑에 힘 입어 론칭 2년만에 누적 매출 200억을 달성과 11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몽디에스는 임신부제품 외에 민감한 신생아, 유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치약, 세탁세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2017년에는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아주방세제 부문에서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 연속 1위, 고객감동서비스 1위 등 다양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 하면서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어린이화장품 외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2019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에서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품안전처상’ 수상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7일 오전5시부터 7월 11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아기선크림, 베이비오일, 아기샴푸, 선팩트, 기자귀발진크림, 입냄새제거치약 등 1+1로 만나볼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