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념이벤트 뒷고기, 뒷목살세트메뉴 10% 할인이벤트 실시
인천 부개동 돼지뒷고기 맛집 내외부 및 대표메뉴 이미지
인천 부개동 돼지뒷고기 맛집 내외부 및 대표메뉴 이미지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3] 인천시 부평구 부개역 참숯구이 맛집 ‘오공갈비살’이 오픈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맛, 서비스, 분위기 갖춘 참숯고기 전문 맛집 ‘오공갈비살’의 이번 오픈기념 이벤트는 뒷고기, 뒷목살세트메뉴 10% 할인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4일까지이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 메뉴 중 고기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질 좋은 고기와 저렴한 가격,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면 대부분 많은 인기를 얻는다. 뒷고기는 주로 돼지머리 부위를 중심으로 사용하는데 눈살, 볼살, 혀살, 코살, 턱살, 머릿살, 항정살 등 7가지 정도의 부위로 구성된다.

​경기 침체를 많은 소비자들도 느끼고 있듯 가성비를 많이 고려하는 소비 흐름을 보이고 있다. 이 뒷고기는 다른 정식 부위와 달리 제대로 정형되어 유통되지 않기에, 가게마다 먹기 좋게 직접 장만해야 했다. 그 때문에 가게 주인장 손길에 따라 뒷고기의 식감이 달라, 같은 부위라도 가게마다 그 맛이 달랐다. 

인천 부개역 맛집 ‘오공갈비살’은 합리적인 가격제공과 두툼하고 맛있는 신선한 고기를 사용하여 고기의 잡냄새 또한 없다. 숯으로 고기를 구워내어 고기의 맛을 배가시키고 있다.

인천 부개역 맛집 ‘오공갈비살’은 미식가들도 많이 찾는다는 맛집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가성비 좋은 고기만을 취급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립하고 있다. 

특히 뒷목살세트메뉴와 뒷고기세트메뉴가 인기가 많다. 인천부개역맛집, 부평회식장소, 부평모임장소, 부평맛집추천 등으로 회자되며, 방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가성비를 많이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만족시키는 퀄리티 높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판매하고 있는 게 그 비결이다.

오공갈비살은 신선한 생고기로 고품질을 유지하는데 점포운영 시스템을 맞췄다. 또한, 오공갈비살에는 셀프바가 있어, 각종 샐러드와 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점심특선으로는 왕갈비탕, 송아지갈비탕, 육개장, 김치찌개, 알밥, 소고기국밥, 냉면 등 메뉴도 다양해 가족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인천시 부평구 부개동 참숯구이 맛집 ‘오공갈비살’ 관계자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여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천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프리미엄 고기 전문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 확보로 부평맛집, 부평회식, 부평모임장소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인천부평 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인천 부평구 부개동 맛집 오공갈비살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대규모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