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많은 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 있는 관광지들을 찾아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나들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장소를 고민한다. 그 중에서도 ‘강릉’은 휴가철 가장 많은 인파를 자랑하는 명소 중 하나이다.

강릉 지역 내에서도 특히 주문진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하여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강릉 주문진에서 즐기는 횟집, 맛집 등은 여행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다양한 강릉횟집, 경포대맛집 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직판 시스템을 통해 유통과정을 과감히 생략하여 고객들에게 신선하면서도 저렴하게 홍게를 제공하는 맛집이다. 따라서 도심에서는 쉽게 즐길 수 없는 신선도 높은 홍게를 마음껏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다.

인기 유투버들을 통해 강릉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tvN알바트로스 방송에도 소개되어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인지도와 인기에 걸 맞는 친절하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는 방문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킨다.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 즐길 수 있는 메인메뉴는 홍게무한리필이며, 이와 함께 메추리알, 마카로니 등의 밑반찬은 셀프바를 통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좀 더 다양하게 홍게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게라면, 게딱지밥이 추가메뉴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자.

다리살은 단 맛이 강하고 몸통살은 담백한 맛을 자랑하여 부위 별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홍게는 식감 또한 부드러워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해산물 요리이다. 

다가오는 여름철,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으면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휴가지 강릉에서 경포대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의 푸짐한 홍게 맛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신선한 홍게가 여름휴가의 만족감을 더해 줄 것이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