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국내 여행은 오랜 준비와 큰 비용적인 부담 없이도 쉽게 떠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바빠서 시간을 내기 힘든 이들에게 하루 이틀만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추억이 된다. 다가오는 주말, 바쁜 일정 사이 잠시 시간을 내어 국내 여행 명소들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과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특색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는 속초가 있다. 속초는 이미 국내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며, 특히 속초맛 집, 동명항 맛집 등 다채로운 맛집들이 줄지어 있어 맛집 탐방을 떠나 온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 중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고객들에게 대게 요리를 제공하는 맛집으로 속초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인지도가 있다. 

이러한 신선도 높은 식재료의 비결은 바로 선주 직판 시스템이다. 어선 보유 선주가 동해에서 어획하는 대게와 홍게를 비롯해 직수입하는 킹크랩, 랍스타까지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신선도가 높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니 일단 가격적인 부분과 품질부분에 있어서는 믿을만하다.

매장 입구 옆에는 대형수족관을 두었고 메인메뉴인 대게, 킹크랩, 랍스타, 홍게무한리필, 털게 등의 갑각류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고 초이스 할 수 있다. 이러한 최대게의 고객 서비스는 신선한 게찜 요리를 맛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메인메뉴 주문 시 소라, 가리비젓갈, 모듬회스끼, 고구마맛탕을 비롯한 17여가지가 함께 제공되는 점도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홍게탕까지 서비스로 고객의 식탁에 올라, 게의 시원한 맛을 보려는 이들에게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최대게의 관계자는 “좋은 품질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맛과 영양이 풍부한 대게 요리를 제공하여 방문하신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대접하고 있다. 속초에서 즐기는 색다른 해산물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최대게로 방문해주시면 된다”고 전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