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있어 주말 여행은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갑갑한 도시를 벗어나 즐기는 다양한 이색 체험들은 평일 동안 축적되었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잊게 해주기에 충분하다. 먼 거리를 떠나는 것이 어렵다면, 서울 및 수도권 근교 나들이 장소를 찾아 주말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도심과 가까운 여행지 중에서도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이천을 추천한다. 이천은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도 위치해 있어 여행객들이 가볼만한곳으로 인지도가 있다. 쌀의 도시답게 다양한 이천맛집들도 즐비해 있어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천 맛집 중 추천할만한 곳으로 ‘게랑회랑’이 눈길을 끈다. 이곳은 배를 직접 운영하며 홍게와 대게를 어획하거나 직수입 시스템을 통해 중간 유통 없이 식재료를 공수하는 업체로,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는 맛집이다. 매일 새벽 직접 동해안의 싱싱한 해산물을 어획한다는 점에서 그 정성을 엿볼 수 있다.

게랑회랑의 메인메뉴는 킹크랩, 랍스타, 홍게, 대게, 그리고 털게이다. 메인메뉴와 함께 함박스테이크, 꽁치조림, 샐러드 등의 다채로운 스끼다시가 함께 재공 되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매장 내 배치된 대형수족관은 고객들이 식재료를 직접 고를 수 있도록 도와 신뢰감을 더한다.

이천 맛집으로 추천되는 업체인 만큼, 넓은 주차장 시설 확보와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로 회식 장소, 가족 외식 장소, 데이트코스로도 눈길을 끌고 있는 게랑회랑. 이천 여행에서의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천미란다호텔맛집으로 인지도가 있는 게랑회랑은 그 인기에 맞게 지역주민, 여행객 등 많은 이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싱싱한 식재료와 깔끔한 고객 서비스로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 하고 가실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