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여행박람회 홍보
괌정부관광청이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와 킨텍스에서 열린 '2019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각각 참여해 괌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개막식에는 소니 아다 괌정부관광청 이사회장과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이 참여해 파트너사들과 협업사항들을 논의하고, 참관객들을 맞이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는 PIC,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호텔 닛코 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더 웨스틴 리조트 괌, 괌 리프 호텔, 두짓타니 괌 리조트, 플레저 아일랜드 괌, 롯데 호텔 괌,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괌,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피에스타 리조트 괌, 스카이다이브 괌, 닛산 렌트카, 피쉬아이 마린파크, 센트리 호스피탈리티 등 18개의 현지 파트너사들이 참여했다.
각 박람회의 괌정부관광청 홍보부스에서는 괌 전통 공연을 선보이고 미스괌과의 사진촬영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관광객들을 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들을 선보였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한국인에게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인 '괌'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참관객들이 괌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고 괌을 재방문하려는 관광객들이 새로운 괌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세동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괌을 찾는 최대 관광객은 바로 한국인"이라며 "괌정부에서도 한국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김칭우 기자 chingw@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