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속초는 수도권과 멀지 않다는 위치상 이점과 다양한 볼거리가 풍성하다는 장점 때문에 국내 여행지로 늘 인기가 있다. 특히 매주 주말이 되면 속초 지역 내 명소들은 전국 각지에서 주말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 찾아온 방문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업다.

속초 내에서도 속초8경은 속초만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찾아온 이들에게 단연 인기이다. 도심에서는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채로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속초중앙시장, 아바이 마을 등도 방문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주말 나들이를 떠날 계획이었다면 속초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나들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속초맛집 탐방이다. 다채로운 속초 인근 고성이나 동명항 맛집 중에서도 가볼만한곳으로 ’비치대게직판장’이 있다. 

속초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복합어선을 보유한 선주로부터 직접 공수한 신선한 갑각류가 메인인데, 고객들은 신선도가 높으면서도 합리적인 금액대로 게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대형수족관을 통해 직접 눈으로 상태나 신선도를 확인하고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인기의 비결이다.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대게찜을 메인 메뉴로 마련해두고 있다. 메인 메뉴 주문 시 게살물회, 게뚜껑밥, 활어회를 비롯한 15여가지의 밑반찬을 무료로 맛볼 수 있어, 풍성한 해산물 요리를 원하는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러 스타들이 방문하고, 다양한 방송에도 소개되었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비치대게직판장은 인지도에 걸맞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마련 중이다. 네이버 예약, SNS 인증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무료 발렛파킹으로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손질비를 받지 않고 직접 모든 요리가 손질되어 식탁에 오르기 때문에 편안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