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제3회 청소년 축제 성황리 마무리
오산 제3회 청소년 축제 성황리 마무리
  • 김태호
  • 승인 2019.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오산시장(왼쪽 두번째)이 '제3회 오산시 청소년축제' 개막식에서 인사말을 건내고 있다./사진제공=오산시

오산시는 지난 18일 오산 종합운동장에서 청소년의 달을 기념한 '제3회 오산시 청소년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시 청소년과 시민 등 4000여 명이 참가해 '맛대로, 멋대로, 맘대로 한바탕 놀아보자!'라는 주제로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흥을 뽐낼 수 있는 행사와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개막식에서 군악대 및 의장대의 시범공연과 시 시승격 30주년을 기념하는 홍보비행(스카이다이빙)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각종 체험부스에는 드론 축구게임, '내 맛대로 요리조리', 레트로 오락관, 느린 우체통, 항공관련 진로 상담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부스들이 눈에 띄었다. 


이번 청소년축제는 한국항공소년단 주관의 전국 코리아컵 항공우주과학 경진대회와 연결해 청소년들이 미래항공우주의 주역으로 꿈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폐막식에서는 오산시 청소년 동아리팀 무대부터 저스트절크, 에이프릴, 페이버릿, DJ RYANK, 제이모닝(오산시홍보대사) 등 연예인 초청공연으로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마지막 랜덤플레이 댄스파티는 청소년부터 뒤에서 지켜보던 어른까지 웃음을 연발하며 청소년축제의 밤을 마무리했다.


/오산=김태호 기자 thkim@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