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철산3동 청소년지도위원회가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철산3동 행정복지센터
광명시 철산3동 청소년지도위원회가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사진제공=철산3동 행정복지센터

 

광명시 철산3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 14일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철산3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2008년부터 해마다 회원들의 모금을 통해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다. 또한 매달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열어 관내 청소년들의 복지와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철산3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이선영 위원장은 "청소년들을 생각하는 회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들이 용기와 희망을 갖고 열심히 공부하길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철산3동 방진호 동장은 "항상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청소년지도위원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바른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와 지도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광명=장선 기자 now48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