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주말 이틀 동안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가볼만한곳, 강릉이 있다. 강릉은 서울 도심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을 뿐만 아니라, 얼마 전 강릉KTX가 개통되면서 더욱 방문하기 편한 여행지가 되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강릉 여행을 즐기기 위해 주말마다 길을 나선다.

강릉에는 탁 트인 해변과 여러 수목원들이 조성되어 있어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연환경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만족감을 준다. 뿐만 아니라 주문진 맛집, 횟집 등의 먹을거리들도 풍성하기 때문에 여행으로 지친 이들의 허기를 달래준다.

강릉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집 ‘신대게나라’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로부터 해산물을 공수하거나, 러시아, 노르웨이 등지에서 직수입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유통과정이 절감되어 더욱 신선하면서도 합리적인 금액의 대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이 곳은 대형 창고 및 트럭으로 전국 수산시장에 유통망을 갖춘 곳이기 때문에 신뢰성, 경쟁력 측면에서도 타 업체와 차별화 되어 있다.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는 인덕션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식사 내내 최상의 온도로 대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고객들에게 더욱 질 좋은 요리를 대접하고 싶은 ‘신대게나라’의 정성이 엿보인다.

강릉 대게전문점 ‘신대게나라’의 메인메뉴는 랍스타찜, 홍게찜, 킹크랩찜, 그리고 대게찜이다. 이와 함께 샐러드, 연두부, 물회, 오징어순대 등의 다양한 무료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점심시간 방문 고객들을 위해 점심 메뉴인 오징어물회, 모듬물회, 회덮밥, 홍게라면 정식도 준비되어 있어,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 관계자는 “우리 가게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 내에 배치된 대형수족관에서 고객들이 직접 식재료를 고를 수 있도록 돕기도 한다. 차별화된 대게의 맛을 느껴보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강릉 여행을 즐긴 뒤 꼭 신대게나라를 들러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