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여행은 바쁜 현대인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대표적인 ‘힐링’이다. 치열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느끼는 정취와 풍경은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주기에 충분하다. 그래서 주말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곤 한다.

도심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즐기며, 평소에는 쉽게 맛볼 수 없는 그 지역만의 특색 있는 맛집을 탐방해보는 것도 좋다. 짧은 주말, 이틀을 즐겁고 행복하게 해 줄 여행지로 강릉을 추천한다.

강릉은 이전부터 지역 특색을 살린 다양한 볼거리로 인기가 있는 여행지이다. 최근에 강릉KTX가 개통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강릉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다. 일교차가 심하고 변덕스러운 날씨에 컨디션이 저조해지는 요즘, 잠자고 있는 활력을 끌어올릴 여행지, 강릉으로 떠나보자.

강릉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맛집으로 ‘신대게나라’가 있다. 신대게나라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해산물을 직접 판매하거나, 러시아 또는 노르웨이 등지에서 직수입하기 때문에 유통과정 없이 신선하고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대형 창고를 운영하며, 전국 각지의 수산시장으로 대게를 유통하는 맛집으로, 신뢰성, 경쟁력 모두 사로잡았다. 매장에 배치된 대형수족관을 통해 고객들은 식재료를 직접 초이스하는 게 가능하다.

각 자리마다 설치된 인덕션도 신대게나라만의 특장점이다. 인덕션을 통해 고객들은 식사 내내 가장 적절한 온도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이 식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대게요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신대게나라의 정성이다.

신대게나라의 메인 메뉴는 킹크랩찜, 랍스타찜, 대게찜, 홍게찜이다. 메인메뉴 주문 시 물회, 광어, 우럭, 오징어순대 등의 푸짐한 메인메뉴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오징어물회, 모듬물회와 같은 다채로운 점심메뉴도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가볼만한곳으로도 신대게나라가 안성맞춤이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