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로스패밀리는 전 세계의 다양한 크랩 요리를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속초본점을 오픈했다. 속초본점에서는 미국 알래스카, 캐나다, 아프리카, 서남아시아, 러시아 등 각지에서 직접 공수해 온 정글랍스터, 던져니스크랩, 머드크랩, 랍스터 등의 청정한 크랩과 수산물과 함께, 구미 창원에서 유명한 랍스킹과 대구 현대백화점의 랍스터퀴진에서 판매하는 정글랍스터도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속초본점 오픈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청초마리나와 함께 ‘크랩도 먹고 요트타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 방문 시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러한 이벤트와 더불어 청초마리나는 속초시 청초누리 어린이날 축제의 일환으로 어린이 무료 요트체험도 진행한다.

로스패밀리 속초본점 관계자는 "속초에 방문하시어 다양한 속초맛집도 만나시고 싱가폴 점보칠리크랩, 하와이 카리이 크랩, 미서부 레돈도비치 크랩 등 해외에서 먹던 그 이상의 맛을 대한민국 속초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최초로 크랩 & 장어강정을 선보인다”며 “1인당 3~5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1인 1크랩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스패밀리는 속초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1인 1크랩의 신화를 쓰기 위해 창고형 매장 및 익스프레스형 매장 등 점주들과 함께 사업을 키워 가는 협동조합 방식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할 전망이다. 전 세계 크랩요리 전문점 로스패밀리는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해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