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 3일부터 5일까지
'2019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 3일부터 5일까지
  • 김은섭
  • 승인 2019.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어린이 책잔치/파주시제공

 

출판도시문화재단, 출판도시입주기업협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파주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2019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출판도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2003년 시작해 17주년을 맞는 국내 대표 어린이 지식축제 어린이책잔치는 올해 '책속으로 풍덩'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어린이책잔치는 올해 처음 구성된 어린이 기획위원의 아이디어가 행사 곳곳에 스며들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행사로 꾸며진다. 


'시간여행 속으로', '이야기 속으로', '상상 속으로', '퀴즈 속으로'의 4가지 테마로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WITH CHILDREN' 프로젝트, 뮤지컬 배우가 노래와 함께 들려주는 구연동화, 이야기꾼의 책 공연을 비롯해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 수장작가를 만나는 특별한시간도 있다. 


또한 그림책 1인 극장, 가족 타자기 대회, 엄마·아빠 골든벨, 동화 속 주인공 코스프레 등 다채로운 행사와 체험도 진행된다.


출판도시 내 출판사 사옥에서 진행하는 어린이 인문학당과 입주사 오픈하우스 스탬프 투어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올해도 진행되는 북마켓은 다양한 어린이 책을 한 곳에서 보며 이벤트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ajubfc.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주=김은섭 기자 kimes@inch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