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는 TV조선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제작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국내 최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회 시청률이 오르며 준결승편에는 14.4%의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고, ‘내일은 미스트롯’ 프로그램을 통해, 제 2의 트롯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코지마는 결승을 통한 최총 우승자에겐 3,000만원과 100회 행사기회 및 최고급 안마의자, 코지마 '마스터'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마스터(CMC-A100)는 2019년 1월 출시된 코지마 최신모델로 커스텀 4D 마사지가 특징인 제품이며, 현재 코지마 전속모델 장윤정씨가 TV CF에서 진행하고 있는 동일한 모델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화제 인기 프로그램 '미스트롯' 제작협찬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우승자가 누가 될지 굉장히 기대가 되며, 시청자분들도 끝까지 재미있게 프로그램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4D 안마의자 ‘마스터’는 코지마 안마의자 중 최고사양으로 자동체형인식 기능과 자동다리길이 조절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자동으로 사용자의 어깨위치뿐만 아니라 신체굴곡까지 스캔하여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목부터 엉덩이까지 L자 모양과 신체굴곡에 맞는 S자 모양을 결합한 LS형 프레임으로 제작하여 남녀노소, 신장 크기에 상관없이 균일하고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종아리 & 무릎 회전마사지 기능으로 종아리 유닛의 회전으로 주무름 마사지와 종아리 뒷부분의 지압돌기로 지압 마사지와 종아리 유닛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유닛을 무릎 높이까지 올려 무릎마사지도 가능하다.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공중에 떠있는 듯한 편안한 자세를 구현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최적화 자세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8개의 구간별로 5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한 커스텀 4D마사지 기능과 상체/하체개별적으로 에어강도 조절이 가능한 커스텀 에어마사지 기능, 코지마만의 특색있고 짜임새있는 23가지 자동코스, 마사지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편의기능으로는 Bar형식의 리모컨과 차별화된 터치패드형 LCD리모컨을 결합시킨 터치형 LCD리모컨에 고급스러운 사이드 리모컨을 통해 4D 마사지 깊이조절, 안마의자 각도조절, 자동 코스 전환이 가능하며, USB 충전, 휴대폰 거치대, 시간조절 기능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갖춘 최고급 프리미엄 사양의 4D 안마의자다.

마스터(CMC-A100) 안마의자 및 코지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지마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