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4] 인기리에 품절되었던 몽디에스 ‘베이비오일’이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빠르게 재입고 되었다. 지난 품절로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던 신생아오일은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99% 처방한 천연에센셜오일로 많은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기로션, 아기크림, 베이비파우더, 멀티밤, 약산성바디워시와 함께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더마패치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최상위 등급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아오일과 함께 아기수딩젤, 키즈샴푸, 선쿠션 등 전 제품 EWG 그린등급을을 사용했으며 홈페이지에 전 성분을 공개하며 깐깐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몽디에스 천연오일은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무려 5,000ppm 처방하여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엄마의 양수와 닮은 청정 해양심층수가 함유해 촉촉하며 보습이 뛰어나고 피부진정 등의 도움을 주는 에센셜오일이다.

특히 고보습 오일 특유의 답답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요즘과 같은 환절기 날씨에 베이비로션과 유아보습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다. 바디마사지오일로 아기에게 마사지를 해줄 경우 외부 자극에 대응할 수 있어 피부의 힘도 길러줄 수 있다.

또한, 첫 구매의 부담과 피부 타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핸드크림, 선스틱, 신생아수딩젤 등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제도를 시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는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천연주방세제, 무기자차선스틱, 백탁없는선크림, 임산부오일 제품이 품절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7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정제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따스한 봄을 맞아 봄맞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수딩젤, 썬쿠션, 키즈선스틱, 바디크림 등과 구매 금액 대 별로 유아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