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여직원이 NH콕뱅크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농협
농협 여직원이 NH콕뱅크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농협

 

경기농협은 NH콕뱅크 봄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매주 주차별 응모가 가능하며 콕뱅크, 콕푸드, 콕팜 신규 가입, 콕푸드 3만원 이상 결제, 선물하기 및 콕페이 1만원 이상 구매자에 대해 응모권을 중복으로 부여한다.

이후 주차별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황금돼지 5돈과 콕푸드 1만원 이용쿠폰(50명), NH멤버스 5000포인트(125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NH콕뱅크는 간편 비밀번호나 지문인증 로그인만으로도 송금, 비대면 금융상품 가입, 농산물 직거래, 농촌생활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뱅킹 서비스다. 2016년 6월 첫 출시돼 31개월만에 가입자 400만명을 돌파햇으며 평균 일일 방문고객 수가 100만 명에 달하고, 일 송금건수도 100만 건에 육박한다.

남창현 경기농협 본부장은 "NH콕뱅크 회원 모두에게 농·축협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편리한 금융서비스, 신선한 농·축산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종철 기자 jclee@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