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달러 카드·TV 증정

"풍성한 경품이 쏟아지는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쇼핑과 겨울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올 겨울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미화 1000달러 상당의 면세점 선불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인천공항공사는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여행객들을 위해 21일부터 내년 1월13일까지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선불카드 뽑기, 트리 인증샷 등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겨울 이벤트는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가지고 출국장 내 행사부스를 방문하거나, 에어스타 애비뉴 로고가 적힌 연말 장식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5가지 프로그램으로 1000달러 상당의 선불카드, 인천공항 면세점을 상징하는 기념품 등 여행객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경품 제공 등으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챙기자 면세점 선불카드'를 통해 즉시 사용이 가능한 선불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참여 기준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영수증을 갖고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면 즉석에서 1000달러 선불카드와 겨울시즌 기념품 등의 행운을 노려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등 인천공항 탑승구역에서 '에어스타 애비뉴' 로고가 적힌 연말 장식과 찍은 사진을 '#인천공항면세점'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3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자동차와 LG 올레드 TV 등 대형 경품이 가득한 '2019 별별 쇼핑, 별별 행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천공항 면세점 영수증을 이벤트 부스 키오스크에 스캔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행운의 주인공은 내년 8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인천공항공사 임남수 여객서비스본부장은 "인천공항 면세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계 최고의 면세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쇼핑과 이벤트, 다양한 체험을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김기성 기자 audisu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