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티비시
제이티비시

 

[인천일보=온라인뉴스팀01]‘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임상훈 소장의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의 '노란 조끼' 관련 소식과 ‘삼성바이오로직스(삼바) 상장 유지’ 관련해 김경율 회계사와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11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인문결연구소 임상훈 소장이 ‘유럽으로 번지는 노란조끼 시위...침묵 깬 마크롱 대통령, 프랑스 여론’ 등을 전한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가 ‘취임 100일, 6일째 단식 중...민주-한국당 선거제도 개혁 결단 촉구’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3부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수석대변인이 ‘야3당 선거제 개혁 강력 촉구에 대한 민주당 입장’을 밝힌다.

이어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참여연대 집행위원장 김경율 회계사가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하고도 거래 재개, 상장 유지 배경과 논란’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4부 ‘과학 같은 소리하네’ 코너에서는 과학과사람들 원종우 대표가 ‘중국 유전자 편집으로 출생한 아기 논란 들여다보기’라는 주제에 대해 다룬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정유진 기자 online01@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