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휴가족' 공략을 위해 항공권 구매 금액 기준 부문별 100위까지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2018년 내가 여행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2월 말까지 국내선, 중·단거리 국제선, 장거리 국제선(미주·유럽·시드니) 등 3개의 부문에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아시아나클럽 회원 1~3위를 선정해 LED마스크, 백화점 상품권,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각 부문별 4위부터 100위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응모하려면 항공권을 구매한 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응모하기' 아이콘을 클릭해야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아시아나항공이 직접 운항하지 않는 공동운항편과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 내역은 금액 산정시 제외된다.

또 아시아나항공은 '2019년 함께해요 첫 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해 첫 여행을 함께하기 위한 ▲여행 메이트 ▲희망 여행지 ▲관련 사연·여행계획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여행용 캐리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10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사항 역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성 기자 audisung@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