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내일 '이공일팔청춘' 페스타
청년의, 청년에 의한, 청년을 위한 특별한 페스티벌이 온다.

경기문화재단이 오는 13일 경기 상상캠퍼스에서 경기천년 청춘페스타 '이공일팔청춘'을 개최한다.

'이공일팔 청춘' 페스타는 미래 천년을 이끌어갈 청년 대상 축제 프로그램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을 향한 공감과 고민들을 주제로 하고 있다.

첫 순서인 '즐기는 대로 청춘 대로'에서는 오후 1시부터 뷰티크리에이터 킴닥스·곽토리가 이미지 컨설팅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어 이성은 아나운서가 들려주는 면접 코칭 강연을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M3 공연장에서 열리는 토크 콘서트 '속풀이 강연 청춘 Play'에서는 인문학, 취업 및 진로, 심리 등을 주제로 관객과의 진솔한 대화를 진행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한국화가 김현정이 들려주는 '청년에게 힘을 불어 넣는 유익한 강의', 김지윤 좋은 연애연구소장 '핫한 연애 특강', 진중권 교수의 '방황하는 젊은 청춘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시간', 방송인 유병재가 전하는 '현재 삶에 대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시간'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해 이 시대 청춘들을 향한 조언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대한민국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하는 무대, '2018청춘콘서트'가 오후 6시, 사색의 동산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마마무, 뉴이스트W, 에일리, 매드클라운, 넉살 등이 출연해 열정의 무대를 선사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로 하면 된다.070-8823-7749

/박혜림 기자 hama@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