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서 '데이트'

가을을 맞아 호텔 식사를 할 수 있는 연인용 데이트 상품과 맥주 패키지가 출시됐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어텀 데이트 프로모션'과 '옥토버페스트 메뉴'를 내놨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호텔 내에 있는 레스토랑과 연계해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들이다.

우선 어텀 데이트는 영화와 커피 등 데이트 코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라카이 뷔페 레스토랑 Level 19의 주중 저녁 식사를 이용하면, 호텔 로비에 위치한 일리 카페 음료 2잔 이용권과 영화 2인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영화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D동에 위치한 메가박스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0만5000원이다. 사전 예약으로만 진행되며 레스토랑 결제 완료 후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독일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독일 생맥주와 메뉴를 묶어 판매하는 세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종류다. A세트는 페스트비어 500ml 2잔과 바이엔슈테판 생맥주 500ml 1잔, 독일식 족발 요리 슈바인스학세 1접시가 제공되며, B세트는 페스트비어 500ml 6잔과 바이엔슈테판 생맥주 2잔, 독일식 삼겹살 요리 슈바이네바우흐와 독일소시지가 한 접시씩 나온다. 가격은 각각 5만4400원과 10만6000원이다. 다음달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맥주 페스트비어 1리터를 2만원에 판매한다. 032-210-7360, 7777

 



▲파라다이스시티 전시공간부터 활짝

2차 개장을 앞둔 영종도 복합리조트가 호텔 내 전시공간을 먼저 공개했다.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부 전시공간 '아트스페이스'를 개관했다고 19일 밝혔다.

아트스페이스는 2층 공간으로 이뤄져 현대미술을 중심으로 전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상설 전시와 함께 기획전도 진행된다. 첫 개관기념으로 '무절제&절제:Overstated&understated' 전을 진행한다.

정구호 감독이 기획을 맡아 현대미술작가 4인의 작품을 전시한다. 우선 아트스페이스 입구에는 제프쿤스와 데미안허스트 작품이 하나씩 자리했다. 또 기획 전시실로 가는 길목에는 이배와 김호득 작가의 동양적인 조형작품들이 설치됐다.

개관기념전은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며, 현재는 모든 관람이 예약 없이 무료로 가능하다. 입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다.

/김은희 기자 haru@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