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E2-2BL에 '한국국제전시장 E2-2BL 킨텍스역 K-TREE(투시도)'가 공급된다.

K-TREE는 지하 4층~지상 16층 규모이며 생활형 숙박시설 총 422실(전용 21~44㎡)과 업무시설, 판매시설로 이달 본격적으로 분양에 돌입한다.

'한국국제전시장 E2-2BL 킨텍스역 K-TREE'는 킨텍스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로 안정적인 수익을 예상할 수 있다. 특히 킨텍스 전시장이 바로 앞에 있어 전시장을 찾는 기업가, 관람객들이 장기간 머무르기에 최적화된 입지를 갖췄다.

'한국국제전시장 E2-2BL 킨텍스역 K-TREE'는 특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 세대 테라스 설계뿐만 아니라 시간에 따라 변하는 햇빛의 각도를 고려해 설계되어 독특한 외관을 표현한다.

전용 20㎡ 내외의 소형 면적 위주로 구성돼 투자자들의 부담을 낮췄으며 개별등기가 가능하고 전매제한이 없어 객실의 매매가 언제든 가능하다.

안정적인 수요로 인한 수익률도 기대되지만, 킨텍스 일대의 풍부한 개발호재가 모여 투자가치도 높다.

한류월드 개발은 물론이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A 노선도 진행 중으로 2023년 개통되면, 서울역과 삼성역 등 서울 도심으로 빠르게 연결된다.

이곳 생활형 숙박시설은 포스코ICT와 은성산업에서 시공할 예정으로 브랜드 이미지 및 안정성이 확보되며 운영은 생활형 숙박시설 전문 운영사에게 재 위탁하는 방식으로 관리해 투명한 자금관리와 수익배분이 가능하다.

'한국국제전시장 E2-EBL 킨텍스역 K-TREE' 는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에 견본주택을 오픈 할 예정이다.

/고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