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한 갯벌과 울창한 산림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펼쳐져 있는 영종도 여단포 입구에 자리잡고 있는 골프연습장 `영종골프클럽""이 새롭게 문을 연다.
 다음달 중순 새롭게 개장하는 `영종골프클럽""은 비거리가 200야드를 넘어 인천지역에 있는 골프연습장 가운데 가장 긴 비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인천시 중구 운북동 199의 36 일대 약 3천평의 대지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에 45타석을 갖추고 있는 `영종골프클럽""은 현재 타석 등 일부 시설을 보강하는 등 인천 최고의 골프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영종골프클럽""은 1층에 대형 커피숍과 남여 사우나시설과 골퍼들의 식욕을 돋구어 줄 수 있는 전통 한식당 `한옹가"" 등을 마련, 이 곳을 이용하는 골퍼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영종골프클럽""에는 퍼팅 및 벙커샷 실전 연습장을 야외에 마련해 필드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 골퍼들에게 실전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차장 면적만도 1천여평에 이르고 있는 `영종골프클럽""은 심은섭 헤드프로와 문준상 프로가 초보자, 애버리지 골퍼, 로우 핸디캡퍼들을 위한 특별 레슨을 하는 등 토털 골프 클리닉 시스템도 마련해놓고 있다.
 `영종골프클럽""은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1층 핀란드 사우나를 개방하는 등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는 골프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탁트인 시야와 주변의 울창한 숲에서 뿜어져 나오는 자연바람을 맞으며 실전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골프 애호가들은 전화(☎032-889-9804~7)로 문의하거나 운북동 `영종골프클럽""으로 직접 찾아오면 된다.〈인치동기자〉 airin@incho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