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패키지 티켓오픈'20 ~ 40%' 할인 혜택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옥진)이 부평아트센터 기획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시즌패키지 티켓을 오픈했다.

총 11개의 기획공연을 브런치, 키즈 페스티벌, MUSIC, 통합 패키지 등 4개의 패키지로 묶어 관객들에게 제공한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최대 40% 할인 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평구문화재단의 상반기 기획공연은 KBS 국악관현악단과 함께하는 2016년 새해맞이 <신년음악회>, 화이트데이 콘서트 <데니정과 친구들>, 클래식 음악회 <손민수 리사이클>, 음악극 <천변살롱>, 예술과 음악의 만남 <브런치 콘서트>, 쥬크박스 뮤지컬 <구름빵>, 창작음악극 <할락궁이의 모험>, 키즈클래식 <딱따구리 음악회>, 인천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2016 라이징스타>로 클래식, 뮤지컬, 콘서트, 음악극 등이 준비돼 있다.

시즌패키지 티켓의 할인율은 최고 40%에서 20%까지 적용된다.

5편 이상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통합패키지는 4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데니정과 친구들>, <천변살롱>, <손민수 리사이클>을 관람할 수 있는 MUSIC패키지는 30% 할인, 쥬크박스 뮤지컬 <구름빵>과 키즈 테라피 에듀 콘서트 <딱따구리 음악회>, 어린이 국악음악극 <할락궁이의 모험>으로 구성 된 키즈페스티벌 패키지는 20% 할인, <브런치 콘서트 3편>을 묶은 브런치패키지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부평아트센터는 상·하반기 기획공연의 시즌패키지 티켓을 운영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제도를 통해 좋은 좌석을 저렴한 가격에 선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객의 취향을 고려한 장르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패키지 티켓예매는 엔티켓(enticket)에서 전화예매 1588-2341(온라인 예매 불가)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부평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bpart.kr)와 대표전화 032-500-2000을 통해 가능하다.


/김신영 기자 happy181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