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png
▲ 사이먼디 /화면캡처=KBS2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사이먼디가 2년간의 공백을 깨고 신곡으로 돌아온다.
 
사이먼디의 소속사 레이블 AOMG는 최근 공식 SNS에 "2015. 08. 12. WED 12:00 (정오) 선공개 Simon Dominic –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이라는 글을 올려 그의 컴백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12일 정오 사이먼디의 신곡 '사이먼 도미닉'이 공개된다.

이날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미발표된 신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의 음원이 10초 가량 공개됐다.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은 사이먼디가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할 당시 믹스 테이프에 담겼던 '사이먼 사이먼(Simon Simon)'을 새로 작업한 곡이다. 지난해에도 '사이먼 도미닉 2014(Simon Dominic 2014)'라는 곡을 비공식 공개하기도 했다.

레이블 AOMG는 "12일 발매되는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제목부터 내용까지 곡 자체가 사이먼도미닉을 상징하고 대표하는 트랙이기 때문에 긴 공백기를 가진 후 발표하는 싱글 발매에 앞서 본격적으로 그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 격으로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앞서 사이먼디는 이센스와 함께 2009년 그룹 슈프림팀을 결성해 활동했으나 이센스의 대마초 문제로 2013년 해체해 솔로로 나섰다.


/온라인뉴스팀